437 0 0 3 181 0 2개월전 0

노안비서1

그 대표에 그 비서

수많은 여자들이 앞 다투어 전화번호를 가져다 받칠 만큼 매력적인 남자 - 주 인찬! 그에 반해 노안이라는 핸디캡 때문에 취직도 연애도 제대로 못하는 취준생 - 노 예라! 그런 그녀에게 10억이라는 거금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. 꿈은 아니겠지? 두 사람이 서로의 할아버지들의 작당(?)에 의해서 3년이라는 계약동안 대표와 비서로 생활해야 한다. 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일명 바람둥이 대표를 옆에서 잘 수행해야 되는 어리버리 비서와의 어쩔 수 없는 3년간의 계약이 시작된다. 서로에게 아무런 감정 없이 대표와 비서만의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이를 조마조마하게 만든다. 과연 두 사람은 3년을 잘 보내서 각자의 유산을 무사히 받을 수 있을까?
수많은 여자들이 앞 다투어 전화번호를 가져다 받칠 만큼 매력적인 남자 - 주 인찬!

그에 반해 노안이라는 핸디캡 때문에 취직도 연애도 제대로 못하는 취준생 - 노 예라!

그런 그녀에게 10억이라는 거금을 가질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.

꿈은 아니겠지?

두 사람이 서로의 할아버지들의 작당(?)에 의해서 3년이라는 계약동안 대표와 비서로 생활해야 한다.

자유로운 연애를 즐기는 일명 바람둥이 대표를 옆에서 잘 수행해야 되는 어리버리 비서와의 어쩔 수 없는 3년간의 계약이 시작된다.

서로에게 아무런 감정 없이 대표와 비서만의 관계를 유지할 수 있을지 지켜보는 이를 조마조마하게 만든다.

과연 두 사람은 3년을 잘 보내서 각자의 유산을 무사히 받을 수 있을까?
어글리마카롱

만화가, 초크아티스트, 캘리그리피, 전문요리사등 다양한 분야에서 일을 한 생활 밀착형 작가이다.

로맨스와 코미디를 적절히 이용하는 걸 좋아한다.

인생은 적당히 코믹하고 살짝 자극적이면 참 재밌을 거라는 생각을 가지고 글을 쓰는 독특한 개성의 작가이다.

주요저서: <샌드위치 러브> <나를 지켜줘, 베이비!!> <의도적인 접근> <편집장과 나> <장화신은 고여사>

㈜유페이퍼 대표 이병훈 | 316-86-00520 | 통신판매 2017-서울강남-00994 서울 강남구 학동로2길19, 2층 (논현동,세일빌딩) 02-577-6002 help@upaper.net 개인정보책임 : 이선희